뉴스

게시글 검색
회원사 사업지원 안내
스마트 반응형웹 15 조회수:433 218.54.201.102
2016-02-17 22:57:20

협회의 회원사는 다음과 같은 사업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 

 

1) 한국산업인력공단 주관 취업애로 청년층 해외취업지원 사업 참여

 

(사)한국해외취업진흥협회가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지원 및 운영을 하고 있는 취업애로 청년층 해외취업지원사업의 참여 가능한 글로벌 청년 리더양성 사업 해외취업수행기관을 확정됨에 따라, 해당 지원사업에 참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.

 

2) 취업, 연수 및 인턴쉽과정 종료 시 협회 수료증 발행

 

2011년 7월부터 각 회원사에서 주관 및 진행하고 하고 있는 해외취업 및 연수, 인턴쉽과정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성공적인 종료를 이루어낸 해당자들에게 이후 국내 사회진출 및 활동에 도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협회발행 공식 수료증을 발급합니다. 신청과 관련한 비용은 1인 신청 시 1만원이며, 개별 인쇄된 수료증(seal부착)과 케이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
 

3) 회원사 등록인증 스티커 및 명판 배포

 

회원사 업체를 방문하신 고객들에게 고용노동부공식 등록업체임과 본 협회 회원사임을 인지할 수 있도록 하여 안심하고 상담 및 프로그램 참여 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사업장 입구 및 공간에 부착 할 수 있는 스티커와 명판(명판은 이사회원사에 해당)을 제작 배포합니다.

 

4) 협회 교육 공간 활용

 

서울시 동작구 신대방 1동에 위치한 협회 내 33㎡(10평) 규모의 강의 공간이 보유되어 있습니다. 본 공간은 설명회 기준 25명/ 강의기준 2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로 각 회원사가 사전 신청을 통해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. (강연대, 강의용 책걸상, 화이트보드, 빔 프로젝터 가능)

 

5) 협회 홈페이지 이용

 

협회 홈페이지를 기존의 정적인 개념에서 탈피하여 적극적인 각 회원사들의 해외취업, 인턴십 정보의 공유 및 홍보기능을 강화하여 개편 중에 있습니다. 개편 디자인 중 해외취업과 인턴쉽 정보를 적극노출 할 수 있도록 하였으므로 각 회원사분들께서는 회원사 가입인증을 통해 등록하셔서 현재 보유하고 계신 양질의 취업/인턴쉽 정보를 공지하여 홍보 효과를 발생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.

 

또한 초기화면에는 노출 형 기능의 배너(취업홍보)기능을 추가하여 이사회원사께서는 1개월 무료노출 후 유료전환, 일반 회원사께서는 희망 시 유료참여 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6) 각종 박람회 참여기회 제공

 

정부관련기관 (노동부/ 산업인력공단)및 유관기관에서 개최하는 다양한 행사(취업 박람회, 채용 박람회)에 협회 회원사 일원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.

 

7) 각종 정부 건의

 

본 협회는 국내 유일의 고용노동부 법정 사업자 협회로 정부관련 기관이며, 정부제도 등과 관련한 건의 및 제안을 함에 있어 신속하고 효율성을 가질 수 있어 이를 통한 사업적 발전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.

댓글[0]

열기 닫기

top